이용안내 > 회원관리 | 주식회사 올계

주식회사 올계

건강한 닭! 안전한 닭! 맛있는 닭! 프리미엄 닭고기 올계

최근 본 상품

없음

서브탑

회원관리

서브탑

회원관리

프리미엄 닭고기와 계란을 생산합니다

Home > 이용안내 > 회원관리

이용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8,908회 작성일 20-12-21 18:23

본문

<올계 적립금 안내 및 배송 관련 공지사항>

1. 적립금 안내

- 회원가입을 하시면 1,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적립금은 면세상품에 대해서 상품가격의 5%, 과세상품에 대해서 상품가격의 4%가 적립되며, 적립금은 5,000원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모든 상품의 주문상태가 당사의 웹사이트 기준, 배송완료로 변경된 날을 기준으로 5일이 경과 된 후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
- 상품 교환/반품의 경우 지급된 적립금은 차감됩니다. 회원탈퇴 시 보유 중인 쿠폰/적립금은 일괄 소멸합니다.

2. 회원가입안내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 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일 경우에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나, 일부 서비스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배송안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
택배사 : CJ 대한통운
배송 비용 : 4,000원 (편도기준, 최종 결제 금액 5만원 이상 무료배송)
배송 기간 : 1일 ~ 3일
- 배송기간을 평균  1일 ~ 3일 정도 소요되며, 특별한 사유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 문자로 안내 해 드립니다.
- 상품을 여러 개 주문하는 경우 한 번에(장바구니) 주문&결제해 주셔야 배송비용이 1회 청구됩니다.
- 배송은 결제완료순서로 처리됩니다.

4. 입금 및 주문

- 결제 방법으로 가상계좌 입금을 선택한경우 주문일 포함 3일 이내에 입금 확인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주문자와 입금자의 성함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미리 알려주셔야 신속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 모든 배송은 결제 확인 순으로 처리됩니다.
- 가상계좌 결제의 경우 입금지연시 상품품절 및 주문취소 등 불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교환, 반품

 - 택배 박스 파손, 제품의 오류 발생시 해당 사진을 첨부하여 수령일로부터 2일 이내 고객센터에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자의 변심, 과실로 발생한 경우 교환, 반품처리되지 않습니다.
 - 제품의 교환, 반품희망시 제품 특성상 기 받은 제품의 회수는 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 ★★043-653-1676★★ 또는 ★★홈페이지내 고객센터★★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6. 환불안내

-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카드사의 환불 정책에 따라 환급 방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We welcome overseas buyer consultation on ORGE products.
카카오채널
회사명
주식회사 올계 농업회사법인
대표자
문태연
사업자 등록번호
467-81-0029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6-충북제천-0017호
대표전화
043-642-6225
팩스번호
043-642-9602
주소
충청북도 제천시 대학로 155(신월동 815-8)
이메일
orge@orge.co.kr
Copyright © 2020 주식회사 올계 농업회사법인. All Rights Reserved.
올계슬로건
택배안내
계좌안내
전자상거래약관준수안내
KCP한국사이버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