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계 치킨스톡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오일파스타 만들기 > 맛있는 닭요리 Recipe | 주식회사 올계

주식회사 올계

건강한 닭! 안전한 닭! 맛있는 닭! 프리미엄 닭고기 올계

최근 본 상품

없음

서브탑

커뮤니티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브탑

커뮤니티

프리미엄 닭고기와 계란을 생산합니다

Home > 올계 치킨스톡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오일파스타 만들기 > 맛있는 닭요리 Recipe

올계 치킨스톡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오일파스타 만들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박찌김찌 댓글 0건 조회 1,296회 작성일 20-12-21 09:39

본문

<올계 치킨스톡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오일파스타 만들기>

소스로 맛을 쉽게 낼 수 있는 크림스파게티나 토마토스파게티와 달리
오일파스타는 오일과 단순한 재료만으로 맛을 내기에 쉽지 않은 요리입니다.

오일자체에 맛을 입히는 것이 포인트인데, 치킨 스톡을 넣어주게되면 풍부한 맛을 가진 올리브오일 파스타를 만들 수 있지요. 올계 치킨스톡을 구입하게 된 후기와, 치킨스톡을 활용한 올리브오일 파스타 레시피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왜 올계 치킨 스톡인지?!
치킨스톡은 닭의 뼈를 우려 농축해 감칠맛을 내는 식재료인데, 보통 수입산 고체형 치킨스톡이 시중 마트에 많이 나와있어요. 하지만 항생제를 많이 먹고 자라는 닭의 뼈를 우려, 여러가지 합성 첨가물을 넣은 수입 치킨스톡을 사용하기엔 찜찜한 부분이 있었어요. 그래서 유기농 치킨스톡을 찾다가 건강하게 자란 닭뼈를 우려 합성 첨가물없이 만든 올계 유기농 치킨스톡을 알게되어 주문을 했습니다.

*올계 치킨 스톡으로 감칠맛 나는 건강한 오일파스타만들기!!
1. 재료: 스파게티 면 2인분 (저는 현미로 만든 스파게티를 사용하여 색이 좀 거뭇거뭇 합니다.), 편마늘 (4~5알), 건새우 약간(5마리), 불고추(페페론치노), 양파 반개, 바질,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 냉동새우
2. 프라이팬에 올리브오일을 넉넉히 두른 후 편마늘을 약한불에 타지않게 볶아 마늘기름을 낸다. 건새우와 불고추를 추가하여 매콤 & 고소한 맛이 되도록 올리브오일에 맛을 입힌다.
3. 냄비에 스파게티 면을 삶는다. (약 8분)
4. 2번 프라이팬에 양파와 생새우를 넣고 볶는다.(소금 톡톡)
5. 꼬들하게 삶아진 면을 팬에 투하한다. 이때! 냄비의 면수 한국자에 올계 치킨스톡을 반스푼 풀어 프라이팬에 같이 넣고 볶는다.
6. 소금, 후추, 바질을 넣고 면과 재료가 잘 섞이도록 한번 볶아낸 후  접시에 낸다.
7. 매콤 고소하고 감칠맛 풍부한 새우 올리브 파스타완성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e welcome overseas buyer consultation on ORGE products.
카카오채널
회사명
주식회사 올계 농업회사법인
대표자
문태연
사업자 등록번호
467-81-0029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6-충북제천-0017호
대표전화
043-642-6225
팩스번호
043-642-9602
주소
충청북도 제천시 대학로 155(신월동 815-8)
이메일
orge@orge.co.kr
Copyright © 2020 주식회사 올계 농업회사법인. All Rights Reserved.
올계슬로건
택배안내
계좌안내
전자상거래약관준수안내
KCP한국사이버결제